도하남 봉봉 :: 류현진 배지현 나이 결혼
반응형

코엔스타즈 제공

 

류현진 인스타

배지현 아나운서는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살입니다. 배지현 아나운서는 서강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한 슈퍼모델 출신의 아나운서로 외모, 몸매, 그리고 똑똑함까지 모두 갖춘 완벽한 아나운서로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배지현 아나운서는 173cm의 큰 키와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으며 매력적인 눈웃음으로 야구선수들과 야구팬들의 마음을 많이 설레게 하였습니다. 211년 SBS 스포츠 플러스에 아나운서로 입사하며 베이스볼S를 진행하며 간판 아나운서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하지만 2014년 MBC스포츠에 입사하여 MC활동을 하다가 현재는 프리랜서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류현진과 배지현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류현진 인스타

두 사람은 야구라는 공통 분모를 가지고 있어 말이 통하고 동갑내기로 통하는 점이 많았다고 합니다. 처음 MBC스포츠 플러스 정민철 해설위원이 주선한 모임에서 두 사람은 처음 만나게 되었으며, 처음 보았을 때부터 연인이 된 것은 아니지만 전화와 문자로 안부를 주고 받는 사이였다가 류현진이 어깨 수술을 받은 이후부터 조금씩 가까워 졌다고 합니다. 이미 야구 팬들에게는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공연한 사실 이였을 만큼 알려진 사실 이였지만, 두 사람은 조심스럽게 2년 비밀열애를 하고 작년 열애 공개 발표와 동시에 결혼까지 발표 하였습니다. 증권가에도 찌라시로 소문이 돌았지만 공개 열애는 하지는 않았습니다. 류현진은 예전에 여친을 사귄 적이 있다는 사실을 공식적으로 고백한 적이 있습니다.

배지현 인스타
배지현 인스타
배지현 인스타

바로 고등학교때였습니다. 류현진은 "고등학교 때 소개팅을 한 번 한 적이 있다 3~4개월 사귀다 헤어졌다."고 밝혔습니다. 결별 이유는 "야구"때문입니다. "야구에 전념하기 위해 여친과 헤어졌다."고 말했습니다. 재미있는 것은 2006년 류현진이 한화의 신인 투수였을 때의 그의 이상형이었습니다. 그때도 그의 이상형으로 야구 잘하도록 뒷바라지 잘해주는 여자라고 밝힙니다. 류현진♥배지현 결혼식의 사회는 유재석이, 축가는 김종국이 불렀습니다. 작년 기준 류현진의 연봉은 783만 달러로 한화로 계산하면 84억이 조금 넘는 수준입니다.류현진 선수의 응원 등 뒤에서 응원하는 모습도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류현진의 든든한 야구파트너이자 힘이되는 아내 역활을 해주니 보기 좋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봉봉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