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하남 봉봉 :: 삼시세끼 박소담 몸매 노출 김고은 선글라스
반응형

박소담 인스타

배우 박소담은 1991년 9월 8일생 올해 29세입니다.

 

◎ 박소담

배우 박소담은 배우 김고은과 연이 많은데 나이도 똑같고, 한국예술종합학교 10학번 동기입니다. 그렇게 친할 기회는 없었다고 하는데, 외모도 좀 많이 닮았죠. 그리고 대비한 시기도 비슷합니다. 아마 연예인에 관심이 없는 분들은 두배우인데, 한 배우가 다 출연하는 것으로 착각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입니다. 물론 ... 본인도 처음엔 같은 배우가 출연하는 것으로 알았답니다^^. 어린시절 육상대회 송파구 대표로 출전해 2위로 입상한 경력이 있다고합니다. 출신학교는 정신여자고등학교를 거쳐 한예종이라고하죠. 한국예술종합학교 학사 출신입니다. 배우를 꿈꾸게 된 이유는 , 고등학교 1학년 때 뮤지컬 그리스를 보게 되었고, 그때 피가 거꾸로 솟는다는 희열을 받았다고 합니다. 2013년 단편영화 "더도말고 덜도 말고" 여고생역으로 첫 출연했습니다. 같은해 단편영화 "가장 보통의 존재" 수진역으로 출연했고, 영화 "소녀" 에서 지영 역으로 출연했고, 영화 "잉투기"에서 연이어 출연했습니다. 13년에는 5편가량 찍었지만 14년에는 "이쁜 것들이 되어라", "일대일", "마담뺑덕", "레디액션 청춘", "상의원", "수지", "고리"등 무려 7편 영화에 조연/단역으로 출연했습니다. 15년에는 "쎄시봉",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 "베테랑", "사도", "검은 사제들", " 뱀파이어는 우리 옆집에 산다". "블루먼데이의 여자" 2년 동안 조연/단역/주연 왔다 갔다 하면서 14편을 찍었습니다. 박소담은 베테랑에서 인지도를 쌓았고, 검은 사제들에서 인기를 얻었다고 생각합니다. 박소담을 몰랐을때 , 연기를 엄청 매력있게 잘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요즘 시대에 연예인들은 얼굴 미모 쌍커플 찐하고 엄청 이쁘게 생겼는데,  그 와 다르게 쌍커플 없는 눈으로 먼가 다른 매력을 뿜는데요. 연기도 엄청 매력있게 빠져들게 잘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영화 기생충 노출 담배연기

기생충 캡쳐영상

노출의 연기를 보여주는데요. 그렇게 강하지는 않지만 먼가 색다른 매력을 보여줍니다.

기생충 캡쳐영상

담배연기 먼가 안어울리는 듯.. 하면서 어울리는 연기를 많이 연습했나봅니다.. 자연스러웠거든요.

 

◎ 박소담 삼시세끼

 

TVN삼시세끼 캡쳐
TVN 삼시세끼 캡쳐

나영석 예능 프로그램중에 삼시세끼 시리즈에 출연하게되는데요. 산촌편에 여자편으로 엄청난 화제를 모았습니다.

8월 9일 첫방송이됫고, 삼시세끼 산촌편은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이 출연을 하는데요. 정우성도 게스트로 등장합니다.염정아,정우성,박소담 등 아티스트 컴퍼니 같은 소속사입니다.

감자밭과 옥수수밭 캐는 시골풍경나는 느낌이 엄청 볼만한데요.개인적으로 박소담씨 시골풍경에 잘어울리는 시골소녀같은 느낌이 드네요.  

 

박소담 인스타그램
박소담 인스타그램

박소담은 30일 자신의 SNS 인스타에 삼시세끼에서 보여준 시골녀 이미지를 벗어나 도시적인 이미지를 보여주는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선글라스를 쓰고 찍은사진이 엄청 매력적이네요..또다른 모습을 보여주네요.. 앞으로 그의 연기 기대 하면서 좋은 작품으로 만났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봉봉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