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하남 봉봉 :: 이종현 박민정

이종현 박민정

자유 공간 2019. 8. 29. 09:10
반응형

박민정 인스타그램,이종현 인스타그램 출처

 

● 이종현,BJ 박민정에게 보낸 메시지 논란

 

유투버 박민정씨 SNS 캡쳐

이종현,BJ 박민정에게 보낸 메시지 논란 박민정,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메시지 캡처해 올려" '씨엔블루 이거 진짜인가?'란 궁금증 나타내 '유투브 너무 잘 보고 있어요', '재미있는 것 많이 올려주세요'. '뱃살 너무 귀여우세요' 메세지인데요. 많은 비난이 쏟아지자 소속사 통해 입장 전달.."부끄럽고 면목 없어" 지난 3월 승리와 정준영의 단체 대화방 멤버로 구설에 올라 사과를 하는데요. 이종현은 안그래도 안좋은 이미지가 더 더렵혀지는 상황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네티즌들 반응은 대체로 박민정님이 잘했다고 옹호하는 분위기랍니다. 그런데 박민정님 본인은 실검에도 갑자기 이렇게 오르고 DM으로 안좋은 욕같은것도 왔는지 , 28일 자신의 입장글을 게재를 하는데요.  논란을 일으켜서 죄송하다라는 말로, 본인은 그 DM을 무시를 했는데도 종현군이 그냥 쌩까고 한번더 메세지를 보냈다라고.. 그래서 자기는 자숙해야될 사람이 계속 눈치 없이 디엠이 오니까 짜증이 났다고 합니다. 거기에 덧붙여서 다른 여성들한테도 안좋은 일이 일어나는걸 막기위해서도 있었다고 합니다. 개인적인 일인데 마음대로 올려서 죄송하다는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이어서 이종현씨도 사과를 하는데요..늦었지만 씨엔블루에서 탈퇴한다는 말씀을 드리자고 합니다. 맴버들한테도 탈퇴의사를 전했다고 부끄럽고 면목 없다고 했습니다.

정준영 황금폰 유포 논란 SBS_출처

 

지난 3월 버닝썬 관련된 사건들이 자꾸 일어나는데요.. 정준형 동영상 불법유출 단톡방에 씨엔블루이종현씨도 있었다고하네요..억울하다고 밝혔던 그룹 하이라이트 용준형씨는 1대1 카톡대화내용으로 받았다고 진솔하였고, 단톡방에는 없었다는 말을하였는데요. "논점 이해하지 못하고 단체 대화방에 없었다는 내용만 전달했다. 많은 이들의 혼란 가중시킨 점 사과드린다"라는 말을하였고 인정하였습니다."과거에 어떤 대화 했는지 정확히 보게 되었고 부끄럽고 참담함을 금할수 없었다." 결국 팀 탈퇴를 하였습니다.

 

 

 

 

● 유투버 박민정

 

페이스북 스타이자 유부터이며 아프리카TV의 BJ로도 활동하고 있는 박민정은 유투브 구독자 20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캠방이나 게임, 댄스 , 여행 영상을 올리고 있다. 1995년생으로 올해나이 25세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원주시 출생이고, 학력은 한라대학교 사회복지과 나왔습니다. 유투버 소속사는 Y엔터테이먼트 입니다. 유투버 박민정씨는 2018년 1월 자신의 수익을 공개한적있는데요. 아프리카TV는 3년 누적 총금액 4600만원 유투브는 한달 100만원 페이스북 광고는 평균 건당 100만원 인스타그램은 건당 평균 50만원 받는다고하네요. 안좋은 소식에 이슈가 된만큼 큰 피해 없었으면 좋겠네요..

 

 

● 씨엔블루 이종현

 

1990년생으로 5월 15일생으로 올해 30살이며, 부산광역시 서구 출신입니다. 2010년 외톨이야로 전 씨엔블루로 가수 데뷔했고, 한국과 일본에서 활동했다.맴버에서 기타를 담당하였고,  한국과 일본 앨범에 작곡을 참여하기도 하였다. 대표곡은 일본 앨범에 수록된 Blind love이다. 그 외 신인가수 남영주의 여리고착해서 라는 곡을 작곡 하기도 하였다. 2013년 같은 소속사의 주니엘과 "사랑이 내려"라는 곡으로 한국에서 솔로활동을 했고, 본ㅇ인이 출연한 신사의 품격 의 OST( 내 사랑아) 를 불렀다. 일본에서는 2016년 첫 솔로 앨범 (앨범명 : 'Sparking Night') 을 내고 활동하기도 했다. 영화 어쿠스틱 (2010) , 성원역으로 출연하였고,  드라마는 신사의 품격 (콜린 역) , 오렌지 마말레이드 (한시후 역), 란제리 소녀시대 (주영춘 역) , 그남자 오수 (오수 역) 등 출연하였고 , 예능은 두근두근 인도 (2015) ,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2015), 우리동네 예체능 (2015, 중도 하차) 등 출연하였습니다. 수상 내역은 SBS 연기대상(뉴스타상 2012), 제 22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OST상 2013) 수상을 받았다. 씨엔블루를 탈퇴하고 앞으로 연예계에서 볼수있을지.. 개인적으로 잘못한건 잘못한거지만, 개인적으로 좋은 소식으로 만났으면 좋겠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봉봉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