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하남 봉봉 :: 배우 천이슬 <영화>폐교 주연 데뷔 전남친 양상국
반응형

 

 

천이슬 인스타그램

 

 

배우 천이슬에 대해 알아봅시당 ^^

 

천이슬님은 부산 출신이며 89년생에 올해 31살이다. 배우이자, 모델,디자이너입니다.

 

 

출연 드라마 작품 소개

 

천이슬님의 드라마 작품에 출연 소개

(오마이갓 시즌 1) SBS플러스, 2011)

(드라마 스페셜 연작 시리즈 - 동화처럼) KBS2, 2013년 지윤역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시즌 2) (KBS2, 201320대 부부 특집

(고교처세왕) TVN, 2014년 윤도지역

(마법천자문) KBS2, 2014년 진선미 / 샤오공주 역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TVN, 2016년 강현민의 소개팅녀 역

(왜그래 풍상씨) KBS1, 2019년 한심란 역

 

 

천이슬 인스타그램

 

 

천이슬은 자기 SNS에서 임신중이라는 태그로  "왜그래 풍상씨"촬영 셋트장에서 찍은 인증샷으로 화제가 됬었는데요..먼가 임신분장 사진 이미지보다 이쁜 미모가 더 인상적이네요.. 너무이쁘시네요.

 

천이슬씨는 어릴 때부터 연기자의 꿈을 갖고 연극영화과에 진학했지만, 드라마보다는 예능 출연의 기회가 많았따. 예능에서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천이슬은 "예능도 출연하고 싶다. 도전하고 모험하는 SBS "정글의 법칙"도 좋다. 여러가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미지의 세계, 새로운 세계에 도전하는 게 좋다고 말했다.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

 

(리얼체험 프로젝트 인간의 조건) 47(KBS2, 2013.12.28.)

(위기탈출 넘버원) 418(KBS2, 2014.01.20.)

(셰어하우스) (리브 , 2014.04.16. ~ 2014.07.16.)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171(KBS2, 2014.05.05.)

(해피투게더) 355(KBS2, 2014.07.17.)

(마녀사냥) 59(JTBC, 2014.09.26.)

(출발드림팀 시즌2) 311, 318, 328(KBS2, 2015.12.06. 2016.01.24. 2016.04.03.)

 

세바퀴 영상 캡쳐

 

천이슬 양상국 결별이유 대중들의 생각?  찌라시?

청하 광고 영상 캡쳐

개그맨 양상국과 배우 천이슬이 1년 만에 결별을 했다고합니다. 연예인 커플의 이별은 만남만큼이나 큰 화제를 몰고 오고는 합니다. 그리고 대부분 이별에 대해 놀라거나 아쉬워 하는 것이 상례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들의 결별에 대중들의 시선은 달랐습니다. 대중들의 시각은 거의 하나로 모아지고 있습니다. 천이슬이 양상국을 통해 자신을 대중들에 알렸으니 예고된 결별을 하게 되었다는 시각입니다. 문제는 이를 부정 하기가 어렵다는 사실입니다. 천이슬 측에서는 말도 안 되는 일이라고 일갈할 수도 있겠지만, 누가 봐도 그런 생각을 할 수밖에는 없는 상황이기 떄문입니다. 저역시도.. 그럴수 있겠다고 생각 드네요.. 세상에 천이슬이라는 이름이 알려지게 된 계기는 오직 양상국 때문이었습니다. 그동안 나름 활동을 하고는 했다고 하지만, 양상국의 여자 친구로 소개되며 방송에 나오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녀의 등장과 함께 이들의

이별은 대중들에게 이미 예고가 되었습니다. 그렇게 되지 않기를 바라는 이들이 많을 수밖에 없었지만, 믿을 수 없는 현실 속에서 이들의 사랑은 처음부터 색안경을 쓸 수밖에는 없었습니다. 더욱 미녀와 야수라는 조건은 그들의 연인 관계를 더욱 의심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렇게 볼 이유는 없지만, 어울릴 듯 어울리지 않는 이들의 모습에 많은 이들은 의도적인 관계가 아니냐는 의구심만 점점 커지기만 했습니다. 양상국의 여자 친구라는 이름으로 조금씩 방송에 나서기 시작한 천이슬은 어느 순간 그보다 더 방송에 자주 나오는 존재가 되었습니다. 그 시점은 곧 이들의 관계가 역전이 되고 멀어지는 이유가 되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양상국의 여자 친구라는 호칭을 힘겨워하고 이제는 천이슬이라는 이름으로 불러주기를 원하는 순간부터 이들의 관계는 멀어질 수밖에는 없었습니다. 이 순간이 되면서 대중들은 이들이 실제 연인이 아닐 것이라는 이야기까지 나왔습니다. 이 둘은 철저하게 비즈니스를 위해 만났고, 그렇게 서로를 위한 윈윈을 하고 있을 뿐이라는 이야기들이 주를 이루었습니다. 참 안타깝고 아쉬운 상황이지만, 이런 분위기는 결과적으로 사실이 되고 말았습니다. 사귄다고는 하지만 이들이 사귀고 있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 현실 속에서 이들에 대한 관심은 사랑이기보다는 비즈니스라는 단어가 더욱 익숙하게 다가왔다는 것은 슬픈 일이었습니다. 둘이 만나고 헤어지는 것은 개인의 문제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사랑을 했는지 아닌지  수는 없습니다. 둘만이 알 수 있는 문제라는 점에서 이를 타인이 뭐라고 이야기를 하기는 어렵기 때문입니다. 천이슬은 과거 올리브 TV에서 방송된 "셰어 하우스"에 출연하는 상황에서 양상국과의 연인 관계에 대한 이야기에 힘들어했습니다. 그저 누군가의 여자친구로 각인되는 것이 문제가 아니라, 구체적으로 자신의 연인에 대한 이야기를 하기 어려워 했으니 말이지요. 손님으로 왔던 채리나가 그런 그녀의 모습을보며 "조만간 헤어지겠네"라는 말은 결국 현실이 되었습니다. 연예인이라는 직업을 가졌다는 점에서 이들에 대한 연애마저 도마 위에 올려지고 이야기가 될 수밖에 없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운명과도 같은 것일 겁니다. 대중들을 상대로 하는 직업을 가진 이들은 언제나 노출을 예상하고 살아야 하는 운명이니 말이지요.  천이슬은 소속사에서 서로 스케줄을 소화하다 보니 만나기가 어려워 자연스럽게 사이가 멀어지게 됐다. 좋은 동료로 남기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누구나 뻔한 답변을 예상할수 있었는데요. 그 이후 지속적인 비난의 대상으로 남을 수밖에는 없습니다. 과거에 성형논란? 학교 졸업사진 공개되면서 성형의욕도 있었는데요.. 안좋은 소식만 얘기하네요 ㅠㅠ..

천이슬씨는 "왜그래 풍상씨" 하는 동안은 사람들도 안 만났어요. 계속 대본 보고 거의 집하고 회사, 촬영장만 다녔어요. 영화"폐교"도 올해 개봉하는데 지금까지와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것 같아요. 30대가 되니 확실히 20대랑은 또 다른 것 같아요. 그때 생각했던 것과 지금 생각한 것이 다르고요. 심란이처럼 단단해진 것도 같아요. 예전에는 불안해하고 휩쓸리고 휘둘리고 그랬어요. 지금은 뭔가 연기에 대해서도 그렇고 확신이 생긴것 같아요."라고 얘기를 전하였다.

 

좋은소식을 전해 드릴께요.

 

천이슬씨는 2019 영화 <폐교> 주연을 맡게 되었는데요. 공포 영화입니다. 9월 5일날 개봉합니다. 으윽.. 공포영화 좋아하긴하는데 먼가 이번영화는 엄청 무서울 것 같네요..천이슬씨의 연기가 기대됩니다.

감독 최효원씨의 작품이고, 주연 천이슬 (유라 역),주연 이윤수, 조연 서도현 (인서 역), 조연 황명환 (진태 역), 조연 안상은 , 조연 윤대희 , 조연 이해인 , 조연 성하윤 등 출연합니다.

 

 

            

            영화 줄거리

 

공포의 학교 문이 열린다!
매일 밤 악몽에 시달리는 유라는 오랜만에 고등학교 친구들에게 연락해 만나기로 한다.
이제는 촉망 받는 화가로 잘나가는 진태, 일진 출신의 재벌 아들 인석, 인석을 좋아하는 혜진,
그리고 은석의 꼬봉이었던 성호는 오랜만에 모인다. 유라는 친구들에게 학창시절 자살한
친구를 기억하냐고 묻는다. 모두들 당황하며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하는 친구들.
화장실에 간 유라는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에 놀라 기절하고 만다. 유라를 집에 데려다 주기
위해 모두 인석의 차를 타고 낯선 길을 가던 친구들은 교통사고가 나고 모두 의식을 잃고 많다.
친구들이 깨어난 곳은 낯이 익은 폐교로, 자신들이 다녔지만 이제는 폐교가 된 곳이라는 걸 알게 되는데…
어떻게 무슨 일로 친구들은 폐교에 있는 것일까? 유라와 친구들은 하나, 둘 죽음의 공포에 빠져들게 되는데…

 

공포영화 요즘 망했는지 알았는데.. 기대됩니다. 배우 천이슬씨의 연기가 기대되네요.. 여태까지의 모습과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같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봉봉잉

,